안병용 의정부시장 당선자

▲ 5일 의정부시장에 당선된 안병용 새정치민주연합 후보.

존경하고 사랑하는 의정부시민 여러분,
의정부의 새로운 미래와 비전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시민여러분의 심판은 엄중했으며 항상 옳았습니다.  또한 그 심판에 따른 당부와 명령도 분명합니다.

"모든 위정자와 공직자는 국민을 진정으로 섬기라"입니다.

경기북부의 중심 의정부는 바뀌어야 합니다. 시민 여러분이 의정부를 바꿀 수 있다고 믿으시고 제게 재선시장의 영광을 주셨습니다.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교육 및 교통환경을 개선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만들고, 건강과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진정으로 잘사는 의정부를 만들어 달라는 시민여러분의 준엄한 명령을 완수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의정부시민 여러분! 의정부는 경기북부의 대표적인 중심도시입니다. 
할 일이 많습니다. 주한미군 반환공여지개발사업이 그렇고, 도심 재개발사업이 그렇고, 교육 및 교통환경 또한 경기북부의 중심도시에 걸맞도록 더욱 높은 수준을 가져야 합니다. 시민중심의 행정개혁도 더욱 추진해야 합니다. 노인과 장애인, 여성과 아동 등 각 부문별 사회복지도 조금 더 알차게 적용되는 사람존중의 복지도시 의정부로 만들어야 합니다. 

저는 지난 5기 시장으로 취임하면서 ‘의정부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위민행정’을 행정철학으로 삼았습니다. 그리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3대 가치로 소통과 참여, 견제와 균형, 변화와 혁신을 제시하였습니다. 이 3대 가치가 더욱 제대로 작동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잘사는 의정부, 꿈과 비전이 넘치는 의정부를 만들기 위해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바쳐 혼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며 의정부의 경제, 복지, 사회, 교육, 문화, 교통 등 모든 분야에서 늘 처음처럼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