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작은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강사 모집
- 작은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강사 인력풀 구축… 30명 내외 선정
- 4월 27일까지 이메일 신청 접수

 

경기도가 오는 27일까지 ‘경기도 작은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강사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사업은 강사 인력풀을 구축하여 독서문화프로그램 기획과 추진력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되며, 공모를 통해 선정된 강사는 네트워크화를 통하여 작은도서관에 제공된다.

신청 자격은 작은도서관에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기획하거나 수행해본 강사, 독서 관련 프로그램 전문가 등이며, 30명 내외로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 기준은 이력서와 독서문화프로그램 기획안을 기준으로, 작은도서관 이용을 촉진하고 책을 기반으로 한 창의적인 프로그램으로 작은도서관에서 활용 가능한지 여부를 고려하여 선정한다.

신청 접수는 27일까지이며, 경기도 홈페이지(gg.go.kr) 및 경민대학교 독서스페셜리스트교육원 홈페이지(rsi.kyungmin.ac.kr)에서 제출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slibrary2015@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5월 4일 경민대 독서스페셜리스트교육원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이연재 경기도 도서관정책과장은 “양질의 전문강사를 효과적으로 섭외하고 작은도서관의 성격에 맞는 보다알찬 독서문화프로그램 제공이 가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