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적은 21.85㎡∼40.11㎡까지 8가지 타입

휴지오가 시행하고 포스코 A&C가 시공한 안산 중앙역 오피스텔 ‘휴지오’가 안산지역에 10년만에 공급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풍부한 유동인구를 갖춘 역세권과 중심상권이라는 든든한 배경 덕분에 전반적인 부동산 침체 속에서도 분양에 탄력을 받고 있다. 

분양 업체 측에 따르면, 휴지오는 도보 5분 거리의 중앙역과 한양대, 서울예대 등 대학가와 인접하고 안산시청과 단원경찰서 등 중심행정지구와도 가까워 입지조건이 매우 뛰어나다.
 
인근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뉴코아 백화점, 로데오거리 등 쇼핑, 문화 시설이 자리해 있어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로 진출입이 수월하며 서울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 정류장도 인접해 있다. 또한 중앙공원과 노적봉폭포, 성어공원 등 친자연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주변 환경도 장점이다.
 
안산로데오 오피스텔 휴지오는 지상 6층 지상 15층 총 335세대 규모이다. 지상 1층과 2층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3층부터 15층까지 오피스텔이 자리한다.
 
면적은 21.85㎡∼40.11㎡까지 8가지 타입이며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함께 태양 에너지 발전시스템, 친환경 에너지 절약 설계를 적용했다. 

내부는 전기쿡탑과 디지털도어락, 빌트인 가전, 드레스룸, 접이식 식탁 등을 설치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고,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감각있는 인테리어 요소를 접목해 가치를 더욱 끌어올렸다.
 
안산 오피스텔 휴지오 분양관계자는 “사업자 등록을 하면 절세할 수 있고, 수익성이 높고 공실률이 낮다는 점에서 오피스텔 투자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1인 가구나 신혼부부도 분양가 높은 아파트 대신 오피스텔을 직접 분양받는 쪽으로 선회하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031-538-1550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