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포함 가족, 주변 지인 등 국민 누구나 사연 제한 없이 신청 가능

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김덕수)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 국민을 대상으로 평소 가졌던 소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2015 징검다리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이루며 노력하는 국민들을 후원하고자 KB국민카드가 지난해부터 펼치고 있는 대국민 소망 실현 지원 프로그램이다.

「2015 징검다리 프로젝트」는 연중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며, 1차로 참가를 희망하는 KB국민카드 고객은 지난달 27일부터 3월 18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 응모 후 이메일(wish.kkg@kbfg.com)로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지난해와 같이 소망 실현 대상은 고객 본인을 포함 가족, 주변 지인 등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신청 사연에 대한 주제 제한은 없다.

접수된 사연에 대해서는 심사를 거쳐 대상 인원 제한 없이 소망 실현을 지원하며, 1차 소망 실현 지원 대상자는 3월 31일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지난해 11월 진행한 「징검다리 프로젝트」를 통해 접수된 7천 7백 여 개의 고객 응모 건 중 사연 심사를 거쳐 △전북 익산의 ‘솔솔송 자원봉사대’가 소망한 청소년 쉼터 내 난방시설 지원 △경남 의령의 공중보건의가 희망한 시골학교 학생들의 학습 모임 지원 등 총 8건에 대해 소망 실현을 지원한 바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올해는 보다 많은 국민들이 평소 가졌던 소망을 이룰 수 있도록 연중 행사로 진행한다”며 “KB국민카드가 고객들의 소망 실현을 위한 징검다리가 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