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개학과 개강을 앞두고 밤새도록 테마파크를 즐기는 <나이트 개강 파티>가 열린다. 인기가수들의 특별 무대와 놀이기구를 마음껏 즐기면서 친구들과 막바지 방학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나이트 개강 파티>는 후룸라이드, 스페인 해적선, 파라오의 분노 등 어드벤처 내 14종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기돌, 예능돌, 체육돌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보이 그룹 ‘제국의 아이들’과 모델돌 ‘나인 뮤지스’가 열정적이고도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 학기 출발을 도와주는 이색 이벤트도 파크 곳곳에서 열린다. 신학기 기분을 낼 수 있는 스타일링이 고민이라면 ‘예뻐져라! 스타일링’ 이벤트 코너를 노려볼 만하다. 여성 고객에게는 보다 예뻐질 수 있는 아이 & 립 메이크업을, 남성 고객에게는 헤어 스타일링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이번 방학 때 여행을 못했거나 다음 방학 때 여행을 할 계획이 있다면 ‘미리 떠나는 해외여행’ 이벤트에서 해외 유명 관광지를 배경으로 한 크로마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사랑하는 사람과 실루엣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로맨틱 러브 부스’, 달리기 게임 ‘새학기 체력장, 런닝맨!’ 등 누구나 다양한 이벤트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티켓은 1인 1만 7천원으로, 위메프, 쿠팡, 티몬,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당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티켓 교환처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당일 현장에서 구입 시 1인 1만 9천원.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