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까지 읍·면·동 및 안성상공회의소 등 접수

안성시는 기업의 경쟁력 증진과 노사화합을 위해 헌신 노력하는 기업의 대표 경영인과 근로자를 발굴 시상하는 ‘제15회 안성시 기업인대상’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접수기간은 2월 9일부터 2월 24일까지로 읍·면·동 주민센터, 안성상공회의소,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 한국노총경기지역본부 안성지역지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안성시 기업인대상은 2000년 ‘제1회 안성시 중소기업 발전대상’을 시작으로 2012년에 ‘안성시 기업인대상’으로 시상명칭을 변경하고 여성기업인 부문을 신설해 2014년 제14회까지 총 59명의 수상자를 발굴?시상했다.

시상대상은 4개 부문 5명으로 기업경영, 기술혁신, 여성기업인 부문 각 1명과, 노사화합 부문은 대표자와 근로자 2명을 선정한다.

신청 자격은 기업경영과 노사화합 부문은 공고일(2월 9일) 기준 관내에서 만 3년 이상 가동한 기업체 대표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기술혁신과 여성기업인 부문은 만 1년 이상 공장을 가동 중인 기업체 대표, 근로자는 동 기업체에서 만 3년 이상 재직 중이면 신청 가능하다.

접수된 신청서는 서류심사와 현지실사를 거쳐 안성시 기업인대상 공적심사 심의위원회의 최종 심의를 거쳐 선정되며, 오는 4월 1일 시민의 날 행사 시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자에 대해서는 안성시 중소기업 육성지원에 우선 수혜 등을 부여하며 안성시 경제발전 자문위원회 위원으로 위촉해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홈페이지(www.anseong.go.kr)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안성시청 창조경제과(☎031-678-2464)로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