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지사와 간담회 실시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정영아)는 지난 5일 한국농어촌공사 평택지사 평택호관리사무소를 방문하여 농어촌 발전방향에 대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평택시의회 김인식 의장, 정영아 위원장, 김수우 간사를 비롯해 김재균, 최중안, 권영화, 박환우 의원과 평택시 농업정책과장, 환경위생과장, 농어촌 공사 한기진 평택지사장을 포함한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어촌 공사 주요 정비사업 설명과 평택호배수갑문 현장 방문이 있었다.

간담회는 평택지사장으로부터 “평택지역 농업발전을 위한 2015년도 주요업무 계획” 과 2015년도 권역단위 종합개발사업 등 주요 정비사업에 대한 설명을 듣고 농업기반시설 개선과 발전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교환했다.

정영아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택시 농어촌 발전을 위해서는 농어촌공사의 역할이 크다. 농어업인의 소득 증대와 평택시 농어촌 균형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 을 당부했다. 

이날 한기진 지사장은 평택지사의 주요 현안사항과 주요 개발사업이 농촌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시의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고, 이에 대해 김인식 의장과 시 의원들은 “우리시는 도·농복합 도시인만큼 농어촌 공사 평택지사에서 세심한 사업추진을 통해 평택시의 농어업이 발전할 수 있는 환경 을 조성해 달라” 고 당부하며, “시의회에서도 평택시 농어촌 발전과 농어업인들의 소득 향상을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이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