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학사 및 학사 과정 신입생 모집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광철)는 오는 13일까지 2015학년도 신입생 정시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정시 모집은 금형디자인과, 기계시스템과, 산업설비자동화과, 자동차과, 전기에너지시스템과, 메카트로닉스과, 컴퓨터정보과, 정보통신시스템과, 디지털방송과, 산업디자인과, 신소재응용과, 건축설계과로 총 12개학과에서 일반전형 125명, 특별전형 125명 정원 외 특별전형 40명을 선발한다. 
 
또한 선․취업 후 진학 정책 일환으로 야간과정 금형디자인과, 기계시스템과, 산업설비자동화과, 컴퓨터정보과, 정보통신시스템과를 개설하여 일반전형 36명, 특별전형 36명, 정원 외 특별전형 12명을 선발하고 있다. 
   
일반전형은 인문계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 이상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특별전형은 전문계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인문계고 전문계반 졸업(예정)자 등, 정원 외 전형은 대학(전문대학)졸업자 및 대학 2년 이상 수료자 등이 지원가능하며, 야간과정의 경우, 학과 관련 산업체 경력이 1년 이상이어야 지원가능하다. 
   
인천캠퍼스는 1968년 국내 최초의 직업능력개발교사 양성기관으로 45년의 전통을 갖고 국가 기간 산업과 신산업, 신기술 분야를 이끌어나갈 중간 기술자인 산업학사 학위과정과 중견 관리자인 기능장 과정을 중심으로 다양한 교육과정을 설치 운영하고 있다.
 
특히 산업학사 학위과정은 산업사회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기업체와 연계한 수요자 중심의 맞춤식 교육훈련을 통해 졸업과 동시에 현장에 바로 적응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고, 85%이상의 높은 취업률의 성과를 내고 있다. 정시 원서접수는 입시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3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인천캠퍼스는 같은 계열의 기능(전문)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를 대상으로 학위전공심화 과정(3~4학년)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금형공학과, 메카트로닉스공학과, 자동차공학과, 전기공학과, 정보통신학과 총 5개학과에서 오는 12일까지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인터넷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신입생 모집 관련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 입시처(032-510-2106/2109) 또는 입시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