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기업도시 건설 온힘

존경하는 21만 양주시민 여러분! 
양의 성품과 같이 올해는 모든 시민이 화합하고 협력하는 가운데 우리 양주시가 다시 한 번 힘차게 재도약하는 뜻 깊은 새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올해는 무엇보다 우리시 동서(東西)지역간 균형발전과 경기북부 중심도시 건설에 역점을 두고 국지도39호선 도로 확포장사업 조기 추진과 전철7호선 연장사업, 양주역세권 개발사업 등 시민들의 오랜 숙원 해결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기울여 나갈 것입니다.
활력 넘치는 친환경 기업도시를 위해서는 
첨단기업 유치를 비롯하여 산업단지 조성, 
맞춤형 기업 SOS운영,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등 지속적으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또한, 홍죽산업단지의 완전분양을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은남산업단지도 본격적인 개발에 착수할 것입니다.
특히, 양주의 역사와 전통문화 진흥사업, 리고 문화예술분야에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이제 우리시는 광활하고 융성했던 옛 웅군의 위상을 되찾기 위해 본격적인 준비를 해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지금 이순간이 바로 다시 시작하는 출발점입니다. 
양주시의 800여 공직자 모두는 올 한해 
신명을 다 바쳐 ‘명품도시 양주 만들기’와 더불어 ‘옛 양주 위상 되찾기’의 역사적 과업을 반드시 이루어 내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새해에는 시민 모두가 더욱 편안하고, 신바람 나고, 더없이 행복한 한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소통과 화합을 통해 ‘옛 양주 위상 되찾기’와‘명품도시 양주’만들기에 적극 협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시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기를 두손 모아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