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원주캠퍼스 2015 국비 신입생 모집

이천시는 이천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으로 내년부터 한국폴리텍대학 원주캠퍼스와 함께, 기술인력 양성 로드맵을 형성하여, 기업이 요구하는 맞춤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맞춤교육을 통해 이천지역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는 물론, 시민들에게는 구직에 필요한 직무능력향상과 좀 더 나은 일자리를 잡는데 도움을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원주캠퍼스(학장 임관규)는 “이천관내 기업체와 MOU를 체결, 기업에서 요구하는 기술 인력을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2015학년도 이천지역 입학자를 대상으로 학력 · 연령에 맞는 맞춤식 교육을 실시하여 기업에서 요구하는 기술 인력을 양성ㆍ취업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5년 원주캠퍼스 신입생 모집분야는 의용공학과, 컴퓨터응용기계학과, 산업설비학과, 전기제어학과 4개학과 10개 직종으로, 총 모집인원은 363명이고, 모집기간은 2015년 2월 10일까지이다. 교육기간은 1년이며 원서접수는 대학 홈페이지(http://wonju.kopo.ac.kr)에서 희망하는 학과(직종)을 선택하여,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원주캠퍼스 홈페이지(wonju.kopo.ac.kr) 또는 (033-741-70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