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나이키 등 유명 브랜드 대거 참여
나이키 전품목 아디다스 일부품목 30% 할인

[일간경기=김희열 기자] 갤러리아 광교점이 겨울 시즌을 맞이해 12월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스포츠위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광교점이 겨울 시즌을 맞이해 12월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스포츠위크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 광교점)
갤러리아 광교점이 겨울 시즌을 맞이해 12월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스포츠위크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 광교점)

이번 스포츠위크 기간에는 아디다스, 나이키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겨울 스포츠 매니아들을 위해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나이키 매장에서는 전품목 30% 할인, 아디다스 매장에서는 일부품목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일부 스포츠 브랜드에서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스포츠위크 기간중 갤러리아카드(멤버십)로 30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경우 2만원 금액할인 쿠폰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14일 갤러리아광교점 7층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나이키 웰컬렉티브’ 매장은 층내 최대규모 660㎡ 로 나이키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관계자는 “나이키 웰컬렉티브 매장은 내 집 처럼 꾸민 편안한 인테리어가 특징” 이라며 “새롭게 단장한 나이키매장을 방문하셔서 많은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