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몸을 바꿔드립니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12월 19일부터 23일까지 4박5일간 나에게 맞는 운동과 식습관으로 건강한 바디를 만들 수 있게 해주는 체인징 바디 S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평소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건강습관을 체득하여 스스로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가꿀 수 있다.
 
운동 처방사와 임상 영양사가 국내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철저히 분석하고 검증하여 만든 프로세스로 단순 체중 감량이 아닌 제대로 된 식이 방법과 운동방법으로 지속적으로 몸을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체인징 바디 S 참가자는 입촌시 체성분 및 HRV 측정을 통해 현재 내 몸 상태를 측정 및 진단받는다. 이후 힐리언스 선마을 임상영양사의 영양강의를 통해 평소 식생활에 대해 점검하고 개별 영양상담을 받으며 나에게 맞는 음식과 식사법을 알 수 있다. 10분 근력운동 및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슬리밍 요가, 도구활용운동, 비타민 D트래킹 등 힐리언스 만의 운동 습관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된다. 또한, 힐링 명상을 통해 올바른 신체상을 연상하고 자아 존중감을 형성하여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다.
 
이외에도 1:1 유료 프로그램인 그린커피슬리밍(옵션사항)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그린 커피란, 커피 원두를 로스팅 하기 전 상태의 생두이다. 생두에는 50% 정도의 클로로겐산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체지방을 연소시켜주는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그린커피 슬리밍 트리트먼트’는 신체 내 지방분해를 도울 뿐 만 아니라 비만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체인징 바디 S 프로그램 참가비는 59만원(2인1실/1인가) 이며, 54만원(4인 1실/1인가) 이다. 참가자는 힐리언스의 웰에이징 건강 식사와 피부미용에 탁월한 탄산 스파, 천혜 자연 속 트레킹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1588-9983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