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상징 레드 컬러와 아이덴티티 심볼 활용
온라인 사전 구매 고객 홈경기 예매권 등 혜택

[일간경기=유동수 기자] SSG랜더스(SSG)가 9월20일 팀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와 아이덴티티 심볼을 강조한 신규 어센틱 구단 점퍼를 출시했다.

SSG랜더스(SSG)가 9월20일 팀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와 아이덴티티 심볼을 강조한 디자인한 신규 어센틱 구단 점퍼를 출시했다. (사진=SSG)
SSG랜더스(SSG)가 9월20일 팀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와 아이덴티티 심볼을 강조한 디자인한 신규 어센틱 구단 점퍼를 출시했다. (사진=SSG)

점퍼 전면에는 우주선 L로고가, 좌측 소매에는 ‘LANDERS’ 워드마크가 더해져 구단의 정체성과 자부심이 강조됐다.

이와 함께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퀄리티 높은 구단 점퍼를 제작했다. 점퍼의 몸통부분은 천연 울 소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나일론을 혼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안감은 이중지 폴라플리스를 사용해 착용 시 가벼운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입자가 고은 원사로 착용감이 뛰어나다.

SSG는 신규 어센틱 구단 점퍼의 온라인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사전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사전 판매 기간 중 구단 점퍼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SSG MONEY 1만원이 제공되며 24시즌 정규시즌 홈경기 응원지정석 1인 예매권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사전 구매자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에게는 정규시즌 홈경기 스카이박스 16인실 예매권(1명)이 제공되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랜더스샵 by Hyungji’ 오프라인 쿠폰 30만원권(3명)과 10만원권(5명)이 주어지고, 4등에게는 24시즌 정규시즌 홈 개막전 노브랜드 테이블석 2인 예매권(50명)과 5등에게는 랜더스 머그컵(100명)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SSG는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SSG 선수단을 위한 잔여 경기 응원 메시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선정된 5명에게 신규 어센틱 구단 점퍼를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신규 어센틱 구단 점퍼의 가격은 34만9000원이며, 온라인 사전 판매는 20일 낮 12시부터 22일(금) 밤 11시59분까지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구매는 23일(토) 14시30분부터 인천SSG랜더스필드의 1루 내야 복도 내 ‘랜더스 샵 by hyungji’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