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탄공원 경로당서 함께 송편 빚으며 말벗도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행복나눔 봉사단과 천천동지점 직원 및 가족들은 9월9일 올해 10번째 봉사활동으로 민들레봉사단과 함께 매탄공원내 위치하고 있는 경로당을 방문해 추석맞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KB국민은행의 직원 및 가족이 봉사활동 관련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의 직원 및 가족이 9월9일 민들레봉사단과 함께 매탄공원내 위치하고 있는 경로당을 방문해 추석맞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국민은행)  

KB행복나눔 봉사단(회장 이광원)과 국민은행 천천동지점 직원 및 가족들은 매탄공원 경로당에서 어르신들과 함께 송편 및 강정을 만들고 서로 얘기도 나누며 정겨운 시간을 보냈다. 봉사활동 진행되는 중 수원시의회 김기정 의장이 현장을 방문해 참여자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KB국민은행 천천동지점 윤행열 지점장은 어르신들과 함께 뜻깊은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너무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시라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봉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을 통해 손수 만든 송편과 강정은 KB국민은행 경기도청 엄석민 점장과 민들레봉사단 김옥환회장이 함께 직접 어르신들을 찾아가 전달하며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