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배드민턴장 및 파크골프장 사업부지 선정

[일간경기=박성삼 기자] 김포시는 지난 8월10일 개최한 ‘부지선정 중간보고회’를 통해 실내배드민턴장과 파크골프장 사업부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포시는 지난 8월10일 개최한 ‘부지선정 중간보고회’를 통해 실내배드민턴장과 파크골프장 사업부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진=김포시)
김포시는 지난 8월10일 개최한 ‘부지선정 중간보고회’를 통해 실내배드민턴장과 파크골프장 사업부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진=김포시)

김포시는 그간 급격하게 증가한 인구와 눈부신 속도로 발전한 도시의 모습에 비해 공공체육시설은 부족한 형편으로, 많은 시민이 지속해서 공공체육시설 확대를 요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실내배드민턴장과 파크골프장 사업부지 선정은 시민들의 공공체육시설 수요 충족과 함께 편의와 만족도를 함께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보고회에서 최종 선정한 실내 배드민턴장 조성 위치는 마산동 671-1 부지로, 시는 이곳 1층에 가현산 및 은여울공원 이용객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주차장으로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2층에는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내배드민턴코트 8면이 들어설 예정으로, 시는 이처럼 시설을 다양하고 알차게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파크골프장’은 마산동 642-13와 장기동 1888-12 부지에 조성한다. 기존 지형을 그대로 활용한 평지형의 A코스와 산지형의 B코스 총 18홀 파크골프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야외 생활스포츠 공간이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