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엑시트(NO EXIT)’ 릴레이 캠페인 실시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경기관광공사는 조원용 사장이 지난 8월18일 마약범죄 예방 ‘노 엑시트(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경기관광공사 조원용 사장이 8월18일 마약범죄 예방 ‘노 엑시트’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경기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 조원용 사장이 8월18일 마약범죄 예방 ‘노 엑시트’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경기관광공사)

이 캠페인은 경찰청이 지난 4월말부터 연말까지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와 관계부처 합동으로 마약중독의 위험성을 환기하고 경각심을 고취하여 마약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출구 없는 미로, 노 엑시트(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은 다음, 이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서 캠페인에 동참할 2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원용 사장은 김세용 GH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으로부터 지목받아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유인택 경기문화재단 대표와 남양호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 원장을 지명했다.

조원용 사장은 “최근 마약 관련 범죄의 방법이 다양해지고 그 발생빈도가 증가해 많은 사회문제가 되고 있어, 금번 마약근절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관광산업 내에서도 마약근절 캠페인을 적극 홍보해 마약퇴출에 모두가 관심을 기울이고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