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김포시지부 기탁금 1500만원으로 물품 마련
김병수 김포시장  전달식 참석 선수단과 지도자들 격려

[일간경기=박성삼 기자] 김포시체육회는 지난 7월27일 김포시청 참여실에서 관내 스포츠 유망 선수들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김포시체육회는 지난 7월27일 김포시청 참여실에서 관내 스포츠 유망 선수들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김포시)

김포시체육회는 지난 7월27일 김포시청 참여실에서 관내 스포츠 유망 선수들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김포시)

이날 전달식은 NH농협 김포시지부에서 후원금 1500만원을 기탁하면서 마련할 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포시체육회는 기탁금 1500만원으로 피복류 및 훈련 물품 등을 구매해 김포시체육회 G-스포츠클럽과 관내 학교 운동부 국가대표 선발 선수들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 전달식에 참석한 김병수 김포시장은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시 유소년 스포츠의 위상을 드높인 꿈나무 선수들을 치하했다. 또한 선수들의 기량과 실력 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김병수 시장은 “앞으로도 체육회와 협력해 스포츠 인재 육성사업을 지속 운영하고, 더욱 체계적인 학생 스포츠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는 등 프로선수를 꿈꾸는 유소년 선수들에게 든든한 울타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청수 김포시체육회장은 “소중한 후원품을 전달해주신 NH농협 김포시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스포츠 유망주 선수들이 더 큰 꿈을 갖고 존경받는 체육인으로 성장하도록 유소년 스포츠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응원, 아낌없는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