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급여 끝전·사내 자발적 모금활동 3천여 만원 모금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경기사랑의열매는 7월25일 오후 이순선 경기 사랑의열매 회장, 김세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주택도시공사로부터 호우피해 지원 성금 3000여 만원을 전달받았다.

(사진설명)김세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이 25일 오후 임직원들의 급여 끝전 모금액과 사내 모금활동으로 모인 3천여만원의 호우 피해 지원 성금을 경기사랑의열매에 전달하고 있다.(사진=경기사랑의열매)
김세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이 25일 오후 임직원들의 급여 끝전 모금액과 사내 모금활동으로 모인 3000여 만원의 호우 피해 지원 성금을 경기사랑의열매에 전달하고 있다. (사진=경기사랑의열매)

전달된 성금은 경기주택도시공사의 사회공헌 성금과 임직원들의 급여 끝전 모금액, 사내 모금활동으로 모인 금액이 더해져 마련됐으며,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위한 구호물품 긴급지원과 주택 및 시설 복구·재건을 위해 사용된다.

김세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은 “장기간의 집중호우로 피해가 커진 상황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임직원들이 한뜻을 모아 마련한 성금이 지역사회와 이재민의 일상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연일 이어진 폭우로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건설현장 및 반지하 주택 등 안전관리를 철저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순선 경기 사랑의열매 회장은 “집중호우로 많은 피해를 입은 이웃을 생각해 자발적인 모금활동을 진행해주신 경기주택도시공사에 감사드린다”며“전해주신 성금은 호우피해로 큰 어려움을 겪고있는 이웃들이 하루빨리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