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한성대 기자] 동두천 놀자숲은 7월28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인근 시·군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두천 놀자숲은 7월28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인근 시·군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동두천시)
동두천 놀자숲은 7월28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인근 시·군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동두천시)

이번 할인 이벤트는 동두천 시민을 비롯해 인접 시군인 의정부시, 양주시, 연천군의 시민과 군민을 대상으로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성수기 동안 적용된다. 할인 혜택으로는 주중 통합체험권 1+1 동반 할인과 주말 체험권 20%로 구성됐다.

놀자숲 관계자는 “동두천 놀자숲은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의 숲 테마파크로 2022년 7월에 재 개장해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1주년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 자연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놀자숲은 익스트림 슬라이드, 하늘네트 어드벤처, 에어리얼 로프, 펀크라임 등 다양한 실내·외 체험시설이 마련돼있어 이용객들이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외에도 편의 시설로 푸드코트, 카페, 쉼터 등을 함께 조성해 청소년 또는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가족 단위 이용객들의 편의성과 즐거움을 높이고자 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동두천 놀자숲(031-866-556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