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서울경기지부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경기 사랑의열매는 6월12일 가수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서울경기지부’로부터 성금 300여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가수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서울경기지부’는 임영웅씨 생일 맞아 12일 경기사랑의열매에  성금 300여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경시사랑의열매)
가수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서울경기지부’는 임영웅씨 생일 맞아 12일 경기사랑의열매에  성금 300여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경기사랑의열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서울경기지부는 다가오는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16일)을 기념하며 경기도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들이 매월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 300여 만원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서울경기지부는 지난해 12월 250만원 기부와 함께 ‘나눔리더스클럽’ 팬클럽 3호로 가입하는 등 가수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나눔을 전하며 경기도 내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나눔리더스클럽’은 동호회·동창회·팬클럽 등의 다양한 모임·단체가 기부에 참여하며 모임을 더욱 뜻깊게 만들어나갈 수 있는 사랑의열매 브랜드 사업이다. 현재 경기지역에는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서울경기지부’를 포함해 37개의 모임이 참여하고 있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임영웅씨의 생일을 맞아 의미있는 나눔을 전해주신 위드히어로 서울경기지부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소중하게 모아주신 성금은 경기도 내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은 6월5일 발매된 신곡 ‘모래 알갱이’와 KBS2의 리얼리티 예능 ‘마이리틀히어로’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