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ights INCHEON×개항로 맥주’ 콜라보 굿즈 출시
인천관광공사·인천맥주 협업, 야간관광 특화도시 홍보

[일간경기=안종삼 기자] 인천관광공사와 인천맥주 (주)칼리갈리브루잉이 손잡고 6월10일 ‘all nights INCHEON×개항로 맥주’를 출시한다.

인천관광공사와 인천맥주 (주)칼리갈리브루잉이 손잡고 6월10일 ‘all nights INCHEON×개항로 맥주’를 출시한다.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관광공사와 인천맥주 (주)칼리갈리브루잉이 손잡고 6월10일 ‘all nights INCHEON×개항로 맥주’를 출시한다. (사진=인천관광공사)

‘all nights INCHEON×개항로 맥주’는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 선정을 기념하며 인천의 밤을 홍보하기 위한 콜라보 형태의 맥주이다.

인천맥주를 대표하는 수제 맥주인 ‘개항로 맥주’ 캔과 패키지에 야간관광 슬로건 ‘all nights INCHEON’ 디자인이 추가됐다.

한정판 콜라보 맥주는 인천맥주 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는 콜라보 맥주 출시로 인천 야간관광 사업과 함께 시너지를 창출하고,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야간 콘텐츠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5월 한 달 동안 송도센트럴파크 일대에서 멀티미디어 드론쇼와 쉐푸드 버슐랭 인천편, 송도마블워크, 야간마켓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야간관광 특화도시로서의 매력을 알렸다. 

오는 8월과 10월에도 개항장 문화재야행, all nights INCHEON 미디어 아트 페스티벌 등과 같은 다양한 행사를 통해 또 한 번 인천의 밤을 빛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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