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 업그레이드는 기본, 무료박에 석식 추가제공

몰디브 ‘이루푸시 비치&스파 리조트’(http://www.thesunsiyam.com/irufushi)가 2015년 봄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우선 귀를 솔깃하게 하는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다. 디럭스 비치빌라 예약시 ‘디럭스 비치빌라 위드풀’이나 워터빌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물론 선착순에 들어야 한다. 서둘러야 겠다.
 
허니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워터빌라’ 또한 ‘호라이즌 워터빌라’로 업그레이드가 매력적이다.3월1일부터 5월11일까지는 3박시 1박무료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또한 전일정 석식이 제공된다. 리조트 모든 레스토랑 이용이 가능하다.
 
몰디브 ‘이루푸시 비치&스파 리조트’(http://www.thesunsiyam.com/irufushi)는 200여개의 몰디브 리조트 중에서 가장 많은 ‘12개’의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다.
 
‘디럭스 비치빌라 위드풀’의 경우 넓은 실내공간과 럭셔리한 인테리어 그리고 무엇보다 허니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개인풀, 단연 워터빌라가 아님에도 인기를 끄는 이유다.

 
침실에서 개인풀과 순백색의 모래사장과 코발트 블루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방갈로 뒷편의 아웃도어 샤워장과 럭셔리 욕조 그리고 둘만의 공간인 가제보는 말그대로 둘만의 은밀한 시간을 가지기에 충분하다.

 
또한, 디너를 멋지게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어라운드’프로모션은 입맛대로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까지 누릴 수 있다. 

먼저, 이루레스토랑에서는 뷔페식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알라카르테 레스토랑(Trio, Island Grill, Flavours, Bamboo)에서는 3코스메뉴가 이용가능하다.
   
레스토랑 ‘Flavours’ 
성인 전용 오버워터 레스토랑으로 인도양의 파노라믹 뷰를 즐기면서 맛보는 아시안 메뉴와 리조트 와인셀러에서 제공되는 무료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3코스로 진행된다.
 
레스토랑 ‘Trio’ 
레스토랑은 편안한 지중해식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다. 점심과 저녁에 만 문을 여는데 특히, 선셋을 바라보면서 마시는 칵테일과 로맨틱한 캔들라이트 디너에 가장 적합한 곳이다. 3코스로 진행된다.
 
레스토랑 ‘Islander Grill’ 
클래식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으로 모래속을 발을 담구고 신발은 필요하지 않다. 신선한 스테이크와 몰디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생선 요리가 제공되며 살아있는 점심과 저녁에만 문을 열며 3코스로 진행된다. 랍스터와 크랩도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 ‘Bamboo’ 
아시안 식이 마음에 든다면 이곳을 이용하자, 누들과 커리, 딤섬, 스시와 사시미를 즐길 수 있어서 잠시 잊었던 동양의 미각을 되살리 수가 있다. 역시 3코스로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에만 문을 연다. 메뉴에 따라서는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총 객실은 221개로 70여개의 워터빌라 및 수상가옥과 두 개의 공용 수영장, 몰디브에서 가장 큰 스파센타를 운영 중이다. 스파 브랜드는 ‘THE SPA’로 20여 개의 트리트먼트룸을 갖고 있으며 프랑스 스파 화장품 ‘달고’ 제품을 이용한다.
 
자세한 문의 및 안내 : 02-3406-9134 ‘내 여행은 내 맘대로 마이투리스모’ 페이지(http://www.myturism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