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장표.com’  지역주민과 함께 만든 민생정책 순차적 발표 
첫 번째 일동편, 주택가 도로변 주차문제 해결 등 공약담아

[일간경기=김대영 기자] 홍장표 국민의힘 안산시장 예비후보가 25개 동별공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홍장표.com’ 정책전용 사이트를 오픈하고 첫 번째로 ‘일동 맞춤정책’을 발표했다. 

홍 예비후보에 따르면, 안산시의 관문인 일동은 조선시대 실학자 성호 이익선생의 숨결이 묻어나는 성호 박물관 및 공원을 비롯해 단원조각공원, 안산식물원 등 여가공간이 평화롭게 조성되어 있는 반면, 다세대주택 주차난과 도로변의 화물차 주차문제 등으로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홍 예비후보는 이같은 주민불편 해소를 위해 △공원, 학교, 유휴부지 공영지하주차장 설치 △외곽지역 화물자 전용주차장 설치 △30년이상 주택지역 도시재생사업 추진 △안산식물원 시설개선 및 지하주차장 설치 △상록 어린이도서관 별관 증축 △일동도서관 재건축 △구룡경로당 재건축 등의 일동에 대한 맞춤형 민생정책을 주민들의 현장 의견을 수렴해 함께 만들었다. 

홍 예비후보는 “안산시장 선거기간 민심소통을 통해 지역공약을 수정, 보완, 추가해나갈 계획으로 보다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의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 예비후보의 ‘홍장표.com’은 민심탐방 선거운동 프로젝트인 ‘안산 동네한바퀴’ ‘찾아가는 민심대화’ ‘주말&편한 안산’ ‘안산철도999’ 등의 민심소통을 통해 계속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며, 순차적으로 안산시 25개 동별 지역공약을 발표해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