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김희열 기자] 태안농협은 4월13일 이동상담 교육을 실시 했다. 이번교육은  농업인이 영농 및 일상생활에서 겪는 법률·소비자 분야 등에 대한 고충을 각 분야별 전문가가 농촌현장으로 찾아가는 교육 상담이다. 

태안농협은 4월13일 여성조합원 50여 명을 대상으로 통신서비스 활용시 유의사항과 여행할 때 자주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사례와 예방법에 대해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태안농협)
태안농협은 4월13일 여성조합원 50여 명을 대상으로 통신서비스 활용시 유의사항과 여행할 때 자주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사례와 예방법에 대해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태안농협)

이번 교육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와 한국소비자원에서 통신서비스 활용시 유의사항과 여행할 때 자주 발생하는 소비자 피해사례와 예방법에 대해 여성조합원 50여 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김형규 조합장은 “이번 농협 이동상담실 교육을 시작으로 여성농업인 조합원들의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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