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호텔주차장서 7천만원 상당 금품 도난
상태바
송도 호텔주차장서 7천만원 상당 금품 도난
  • 김종환 기자
  • 승인 2020.09.0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제 승용차내 현금 4천만원·3천500만원 상당 시계 분실
CCTV 분석과 호텔 관계자 등 상대 조사..용의자 추적 중
인천 연수경찰서는 송도의 한 호텔 주차장에 주차해 있던 승용차에서 현금 수천만원과 수천만원 상당의 시계가 없어졌다는 신고를 받았다.   (사진=인천 연수경찰서)
인천 연수경찰서는 송도의 한 호텔 주차장에 주차해 있던 승용차에서 현금 수천만원과 수천만원 상당의 시계가 없어졌다는 신고를 받았다. 현재는 용의자 검거를 위해 호텔 주변 CCTV를 분석하고 호텔 관계자 등을 상대로 조사하고 있다. (사진=인천 연수경찰서)

인천 송도의 한 호텔 주차장에 주차해 있던 승용차에서 현금 수천만원과 수천만원 상당의 시계가 없어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8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께 20대인 A 씨는 자신의 “차량 안에 있던 물건이 없어졌다”며 112를 통해 신고를 해왔다.

112에 신고를 한 A 씨의 차량은 외제승용차로 당시 인천 송도의 한 호텔 주차장에 주차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A 씨는 “승용차 글로브박스 안에 놓아뒀던 현금 4000만원과 3500만원 상당의 외제 명품 시계가 없어졌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경찰은 A 씨의 주장에 따라 호텔주차장 폐쇄회로(CC)TV를 분석한 결과 도난 시간을 신고 전날인 오후 9시20분께로 특정했다.

당시 CCTV 영상에는 남성 3명 가량이 주차장을 왔다갔다 하는 장면이 담겨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로선 특별히 특정된 게 없다”며 “용의자 검거를 위해 호텔 주변 CCTV를 분석하고 A 씨와 호텔 관계자 등을 상대로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