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공보호구역 지정 승인
코로나19 예방 방역 철저히

부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온천스파가 일부 구역에만 공급했던 온천수를 실내외 스파존 전체로 확대된다.

부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온천스파가 실내외 스파존 전체로 확대된다. (사진=웅진플레이도시)
부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온천스파가 실내외 스파존 전체로 확대된다. (사진=웅진플레이도시)

 

웅진플레이도시는 최근 부천시로부터 워터파크&온천스파가 '온천공보호구역'으로 지정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워터파크&온천스파의 면적 총 2만9천900㎡가 온천공보호구역으로 승인 받음에 따라 일부 구역에만 공급했던 온천수를 실내외 스파존 전체로 확대, 앞으로 이용객들은 스파존의 모든 공간에서 풍부한 효능의 온천수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웅진플레이도시의 온천스파 1300은 심도 1300m 지하 암반에서 용출되는 약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Na-HCO3) 온천으로 나트륨·마그네슘·칼슘 등 각종 미네랄의 함량이 높아 면역력 강화·만성피로 회복·스트레스 해소·피부 미용 등에 탁월하다. 

또 무색 무취의 온천으로 자극이 적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아울러 지난달 30일 워터파크&온천스파를 재개장하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안심&클린파크 캠페인'을 시행해 방문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매표소 시스템을 제공해 입장객들이 직원과의 접촉없이 비대면으로 이용권을 구입, 발권할 수 있으며  입장시에도 안심 대기선 운영을 통해 방문자들이 서로 안전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입장 전 이용객들의 이상 발열 유무와 최근 2주내 해외방문 이력 등을 필수로 체크하고 락커룸과 썬베드 등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때도 다른 고객과 안전거리를 유지 할 수 있도록 거리두기 배정을 실시한다. 

매일 클린타임을 지정해 철저한 방역과 수질관리를 진행하고 안전하게 먹거리를 이용할 수 있는 클린 푸드코트를 운영하며 고객이 이동하는 모든 동선에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방문객이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온천공보호구역 지정승인을 기념해 부천시민을 대상으로 워터파크&온천스파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31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