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의회 나정숙 의원 공동체 복원 실천에 앞장 공로 인정
상태바
안산시의회 나정숙 의원 공동체 복원 실천에 앞장 공로 인정
  • 김대영 기자
  • 승인 2020.02.03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안산시의회 나정숙 의원.
                               안산시의회 나정숙 의원.

안산시의회 나정숙 도시환경위원장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나정숙 위원장은 지난 31일 용인시 라마다용인호텔에서 열린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148차 정례회 및 시상식’에서 경기도 31개 시군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같이 상을 받았다.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측은 나정숙 위원장이 지방의회 의원으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지대하기에 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나정숙 위원장의 이번 수상에는 3선 의원으로서 활동한 지난 9년 8개월 동안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치고자 노력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 발굴에도 적극 나섰던 것이 주효했다는 관측이다. 

실제로 나 위원장은 그 동안 임시회와 정례회에서 주요 현안에 대해 총 31회에 걸쳐 시정질문을 실시하면서 시의 대안 마련을 촉구하는가 하면, ‘안산시 4.16세월호참사 피해극복 대책 협의회 구성 및 운영 조례’ 제정과 ‘안산시의회 4.16 세월호 참사 피해대책 마련과 안전도시 구축을 위한 특별위원회’ 구성 및 활동에 나서는 등 공동체 복원을 위한 실천에도 앞장서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