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헌호 예비후보, 이색 선거사무실 개소식으로 '관심'
상태바
최헌호 예비후보, 이색 선거사무실 개소식으로 '관심'
  • 한성대 기자
  • 승인 2020.01.05 11:5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4년 계약직 면접 보는 날’이라는 이색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준비하고 있는 4·15 총선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헌호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연천 지역구 예비후보가 18일 이색 개소식을 열 예정이라 관심이 뜨겁다 (사진=중앙선거관리위원회)
최헌호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연천 지역구 예비후보가 18일 이색 개소식을 열 예정이라 관심이 뜨겁다 (사진=중앙선거관리위원회)

 


 
주인공은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연천지역구 최헌호 예비후보로 그는 보통 출마자들의 사무실 개소식이 자신의 걸어온 길에 대한 영상 시청 또는 각계각층의 지인들을 초청, 지지의 뜻을 담은 축사를 듣는 일반적이고 획일적인 것에서 벗어나 다양한 계층의 주민들로부터 지역 발전에 대한 갈망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그에 대한 발전 방향 제시 및 모색을 통해 후보로서 자신을 검증받겠다는 파격적인 결정을 내렸다. 

최헌호 예비후보는 “동두천시민과 연천군민 여러분, 면접관으로 참석하시어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준비가 얼마나 되어 있는지 직접 검증을 하셔서 냉정하게 평가해 주시기 바란다”라며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이 같은 개소식 준비 소식에 지역주민들은 “우리가 최헌호 라는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를 면접하다니, 파격적이고 자신감 있는 모습 괜찮다” “지역 연고가 없음에도 주민들에게 면접을 봐 달라는 것 자체가 지역의 일꾼으로서 자질과 능력이 충분하다는 것 아니겠느냐”등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헌호 예비후보의 ‘국회 4년 계약직 면접 보는 날’ 이색 개소식은 18일 오후 3시에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光日 李明國 2020-01-06 21:29:37
최헌호후보를 응원합니다

문황운 2020-01-06 11:33:25
신선하고, 주민에 다가가는 개소식이네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