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원, 고양 덕양구보건소에 사랑의 쌀 100포 기탁
상태바
서울의원, 고양 덕양구보건소에 사랑의 쌀 100포 기탁
  • 이승철 기자
  • 승인 2019.11.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덕양구보건소는 8일 덕양구 소재 서울의원으로부터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쌀 100포를 전달 받았다.

고양시 덕양구보건소는 8일 덕양구 소재 서울의원으로부터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쌀 100포를 전달 받았다.서울의원은 4년 전부터 덕양구보건소를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는데 올해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의 손길을 내밀었다.이번 후원물품은 보건소 방문간호사가 덕양구보건소에 등록된 취약계층 장애인, 독거노인, 조손가정에 직접 찾아가 안부확인과 함께 전달했다.고양시 덕양구보건소는 8일 덕양구 소재 서울의원으로부터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쌀 100포를 전달 받았다. 이번 후원물품은 보건소 방문간호사가 덕양구보건소에 등록된 취약계층 장애인, 독거노인, 조손가정에 직접 찾아가 안부확인과 함께 전달했다. <사진=고양시>

서울의원은 4년 전부터 덕양구보건소를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는데 올해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의 손길을 내밀었다.

이번 후원물품은 보건소 방문간호사가 덕양구보건소에 등록된 취약계층 장애인, 독거노인, 조손가정에 직접 찾아가 안부확인과 함께 전달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어르신들께 서울의원의 따뜻한 마음을 대신 전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후원이 필요한 한분 한분께 후원의 다리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