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건강가정지원센터 '맞벌이엄마 힐링 데이' 인기
상태바
화성시 건강가정지원센터 '맞벌이엄마 힐링 데이' 인기
  • 김영진 기자
  • 승인 2019.10.1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건강가정지원센터는 일과 가정이 모두 행복한 맞벌이가족통합사업의 일환으로 12일 '맞벌이엄마 힐링 day'를 실시했다. 

화성시 건강가정지원센터는 12일 '맞벌이엄마 힐링 데이'를 개최했다. <사진=화성시>

이번 '맞벌이엄마 힐링 day'에는 맞벌이엄마와 자녀대상으로 총 14가족 28명이 참여한 가운데 예랑도예원에서 물레 체험 및 나만의 도자기 만들기를 통해 엄마와 자녀가 1:1 상호작용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우리꽃식물원에서는 우리나라 자생식물을 관람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참여자들은 "맞벌이다 보니 아이와 함께 지내는 시간이 항상 부족하다고 느꼈는데 프로그램을 통해 엄마와 딸 공감대를 통해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준 점이 좋았다” “바쁘다는 이유로 소풍, 여행은 가고 싶어도 그것을 계획해야 한다는 부담감으로 자주 가지 못했는데, 부담 없이 아이와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줘서 고맙다”라며 만족을 표했다. 

한편 화성시 건강가정지원센터는 내달 20일 진행되는 '맞벌이가족 행복 day(페페의 꿈 공연 관람)' 프로그램을 통해 맞벌이가족이 함께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마련 할 예정이다. 

아울러 화성시 건강가정지원센터는 가족 건강성 향상 및 가족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가족 교육 및 문화프로그램 등이 제공되고 있으므로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