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는 15일 오전 KT 동두천지사에서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 가입식을 가졌다.

동두천시는 15일 오전 KT 동두천지사에서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 가입식을 가졌다. <사진=동두천시청>

KT 동두천지사는 이날 민간 복지자원 마련을 위해 임직원들이 각자 급여에서 매월 정기후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 동두천시 제38호 착한일터로 선정됐다.

이날 KT 동두천지사의 착한일터 가입식에는 최용덕 시장 및 KT 임직원, 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황희숙 공동위원장은 “주민자치형 커뮤니티 케어를 조성하기 위해서는 민관협력의 복지가 중요하다"며 "민간자원 발굴이 민관협력의 복지에 큰 바탕이 된다"고 밝혔다.

또한 "변화된 보건복지서비스의 중심에서 훌륭한 정책사업으로, 타 시·군과 확연히 차별화 된 복지기반을 조성하고 있는 최용덕 시장님께 존경심을 표한다"며 "마음에만 그칠 수 있는데 이렇게 행동으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이상혁 지점장을 포함한 KT 임직원직원 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KT 동두천지사 이상혁 지점장은 “큰일을 한 것도 아닌데,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고, 착한일터로 지정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동두천시를 희망이 가득한 복지도시를 만들도록 KT 동두천지사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