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일반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신년음악회대규모 협연무대 '선물' 25일 개최
  • 김대영 기자
  • 승인 2019.01.07 18:03
  • 댓글 0

(재)안산문화재단(대표_백정희)이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개관 15주년을 맞이하여 신년음악회를 준비했다. 신년음악회는 기존 클래식으로만 이루어진 공연과 달리 삼고무, 대북 등 동양의 악기와 오케스트라의 서양 악기의 만남으로 이루어진다.

공연의 오프닝 무대는 한국 전통의 울림과 아름다운 움직임의 ‘DK연주팀’ 이 열게 된다. 그리고 민간 오케스트라로는 뛰어난 음악과 표현력을 보여주고 있는 코리아쿱오케스트라가 조정현의 지휘와 함께 무대에 선다. 코리아쿱오케스트라는 ‘봄의 소리’ ‘폴카’ 등 새해를 여는 산뜻한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 뮤지컬 '엘리자벳' '맘마미아' '명성황후' 등에 출연하며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노련한 뮤지컬 배우 이태원과 오페라 '아이다' '토스카' 등의 대형 무대에서 주역으로 활동하며 30여년간 독일에서 활동한 소프라노 서경희, 그리고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는 안산시립합창단의 노래가 더해져 더욱더 풍성하고 다양한 하모니를 만들어 낸다.

특히, 이번 신년음악회는 개관 15주년을 맞이하여 입장료 대신 시민들의 자발적 생필품 기부를 받아 모인 따뜻한 물품들을 안산시 저소득층 단체에게 후원할 예정이다.

또한 기해년을 맞이하여 돼지띠를 맞이한 관객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공연은 25일 저녁 7시30분에 열린다.

김대영 기자  kdy1952@naver.com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일반면 다른기사 보기
김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