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숭용 단장과 장성우 선수, 전달식 참석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이하 경기사랑의열매)는 11일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실에서 kt wiz에게 연고지역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금 345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된 성금은 2018년 kt wiz 정규시즌 회원 티켓 구매 금액 중 3%를 적립해 마련됐다. 시즌 종료 후 팬들의 의견을 수렴해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사업에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수원시 소재 성모척관병원에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신화균 수원시복지여성국장, 이숭용 kt wiz 단장, 장성우 kt wiz선수, 성병윤 성모척관병원 원장, 강성훈 경기공동모금회 모금사업1팀장 등이 참석했다. 

장성우 kt wiz 선수는 “kt wiz 선수들과 팬들이 한마음으로 기탁하는 성금”이라며 “주변의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건강하게 살아 갈 수 있도록 사용되길 바란다”전했다.

희망2019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에 기부를 희망하는 도민들은 가까운 시, 군청 및 동 주민센터를 통해 동참할 수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지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ARS기부(060-700-0006/3천 원)로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안내는 전화(031-220-7900)나 홈페이지(http://gg.ches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