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초대작가전, 아트상품전 기획

경기도의 대표적인 국제 미술 축제이자 미술품 거래 시장인 안산국제아트페어가 내달 7일부터 12일까지 1부 행사, 14일부터 19일까지 2부 행사로 나뉘어 안산 문화 예술의전당 전시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안산국제아트페어는 매해 다채로운 전시기획 및 많은 미술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미술인들뿐만 아니라 미술애호가들이 고대하는 주요 아트페어로 자리 잡았다.

‘ART ANSAN 2018 제15회 안산국제아트페어’는 10개국 총 186명의 작가의 작품이 전시된다. 1부와 2부로 나누어 부스초대전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국내·외 유명 초대작가전이 마련되고 부대행사로 안산고등학생 80명이 참여하는 아트상품전이 기획되어 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23개의 화랑이 참여하는 화랑부스초대전이 진행될 예정으로 그 어느 때 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작품들이 많이 출품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안산국제아트페어는 그동안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다종다양한 미술작품들을 한꺼번에 감상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현대 미술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이자 부스별로 작가와의 만남 및 대화, 그리고 마음에 드는 작품을 시세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여 소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다.

경치마다 다채로운 색채로 물드는 9월, 아름다운 미술품이 한자리에 모인 안산국제아트페어는 여러분에게 즐겁고 색다른 문화체험의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