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바이어 초청. 부대행사 '풍성'

㈜킨텍스와 ㈜링크팩토리는 국내 유망 헬스케어 전문기업의 홍보는 물론 국내외 유통 및 수출 활성화 지원을 위해 9월 13~16일 4일간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국내외 바이어들을 초청,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는 해외 빅바이어들로 이루어진 수출상담회와 한국 홈쇼핑 유통협회의 현장 프로모션 행사 등 풍성한 부대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출상담회는 해외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헬스케어 전문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바이어와의 1:1 매칭 비즈니스 상담, 자문 및 컨설팅 지원과 직접 공장을 시찰하는 바이어 기업투어 등으로 진행되며, 중국, 일본, 홍콩 등 6개 국가의 헬스케어 기기 수입·유통 업체, ICT솔루션 공급업체, 투자 및 온라인 쇼핑몰 전문 바이어가 초청되었다.

특히 샤오미와 파트너십을 맺은 미국 실리콘밸리 업체인 iHealth Labs, 중국 5대 홈쇼핑 중 하나인 글로벌 홈쇼핑 등과 같은 빅바이어가 포함되어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헬스케어 전문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이 국내외 판로를 개척하고, 비즈니스 거래를 창출하는데 크게 이바지 할 예정이다.

한국홈쇼핑유통협회의 현장 프로모션 행사는 협회 회원사들의 공동관 부스 참가 및 현장 판매 홈쇼핑 프로모션, 주요 홈쇼핑 MD 초청 상담회, B2C 대상 이벤트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국내 유통망 확대뿐만 아니라 국내 건강기기 및 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현장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해외 바이어 초청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트레이드커뮤니티 양효신 대표는 “해외 많은 국가의 바이어들이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에 관심이 많다” 며 “디지털헬스케어페어에 직접 참가하여 국내 우수 기업을 발굴하고 투자, 소싱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는 오는 9월 13일부터 16일 4일간 킨텍스 1전시장 3A홀에서 개최되며, 진단(Diagnosis), 관리(Care), 치료(Treatment), 신약/신기술(New Medicine/New Technology) 4개의 전문 분야와 뷰티·스킨케어, 스포츠·피트니스, 건강식품 등의 건강·생활 분야로 구성된 B2BC 전시이다. 출품 분야 제품 및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라면 내달 31일까지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 홈페이지(www.digitalhealthcarefair.com)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