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정치 지방정치
[화제의 당선자] 최대호 안양시장 당선자"새로운 안양시를 만들겠다" 다시 시장으로 '돌아온 장고'
  • 정용포 기자
  • 승인 2018.06.14 00:57
  • 댓글 0

최대호 안양시장 당선자는 "안양 민생 경제를 되살리겠다"며 첫 당선소감을 밝혔다. 최 당선자는 안양시장을 지낸 경험이 있으며 이번 선거에서 선거 출마자들과 고소 고발이 이어져 힘겨운 싸움을 했다.

최 당선자는 "현명한 국민들이 새로운 대한민국에 대한 소망으로 문재인 정부를 탄생시켰다면, 현명한 안양시민은 새로운 안양, 변화와 혁신의 안양에 대한 갈망으로 최대호를 선택해 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의 승리는 최대호의 비전과 정책 그리고 깨끗한 준법선거운동을 올바르게 평가해 주신 안양시민의 위대한 승리로 역사에 기록될 것"이라며 "먼저 안양 구석구석을 발로 뛴 시도의원, 선거대책위원,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모든 지지자께 이 영광을 돌리겠다"고 말했다.

특히 최 당선자는 선거운동 과정에서 과열된 분위기에 대해 인식한 듯 " 함께 경쟁하신 모든 후보자와 지지자께 위로와 감사를 드리며, 가열된 선거운동에서 빚어진 갈등을 잘 추슬러 ‘오직 시민행복만 바라본다’는 한목소리로 함께 정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최 당선자는 "시민 최대호가 지난 4년간 안양시민께 배운 대로, 들은 대로, 약속드린 대로 그 약속 실천하여 안양시민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이고 더불어 잘사는 안양을 만들겠다"며 "문재인정부 정책에 보조를 맞추며, 무너진 안양의 민생경제를 되살리는 새로운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고,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소통과 공감의 목소리가 곧 안양의 정책으로 완성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완전히 새로운 안양시’를 설계하고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용포 기자  jyf@1gan.co.kr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방정치면 다른기사 보기
정용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