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소녀합창단 졸업 단원 함께하는 음악회

용인문화재단 소속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창단 20주년을 맞이하여 26일 오후 5시 ‘제3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연주회는 ‘Happy Together’ 라는 주제로 기존 단원들과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 졸업 단원들이 함께하는 축제형식 음악회로 진행 될 예정이다.

1998년에 창단한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2017년 7월 1일 용인시에서 문화예술전문기관인 용인문화재단으로 소속이 변경되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연습을 통해 ‘문화도시 용인’에 걸 맞는 문화홍보 사절단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번 창단 20주년 기념 정기연주회에서는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창작 위촉곡 ‘위 증즐가 태평성대’와 ‘페스티벌 아리랑’을 선보일 예정이며 ‘구두닦이 소년’  ‘포식자 메들리’ 등 아름다운 화음과 안무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 졸업단원들이 ‘사랑의 찬가’  ‘Nella Fantasia’ 등 익숙한 음악을 선보여 축제와 소통의 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공연 말미에 기존단원들과 졸업 단원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두 배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에서는 이번 정기연주회를 통해 창단 20주년의 기쁨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로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무료로 진행되며 만5세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관람 티켓은 당일 오후 4시부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하며 자세한 공연안내는 청소년예술단운영팀(031-896-76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