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나들이·어린이날 연휴 이벤트 '한가득'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으로 이어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에버랜드가 4월 27일부터 5월 17일까지 3주간을 '패밀리 위크'로 정하고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에버랜드 장미원 일대에서는 봄 향기 가득한 야외 정원에서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온 스푼(Spring on Spoon)' 가든 푸드 페스티벌이 4월 27일부터 5월 7일까지 펼쳐진다.

이번 축제에서는 크랜베리 치킨과 소시지(빨강), 단호박 통삼겹살 바비큐(주황), 망고소스 터키레그(노랑) 등과 같이 8개 컬러를 컨셉으로 에버랜드 조리사들이 자체 개발한 27종의 모던 한식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맛있는 음식 축제와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 공연과 동물 체험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먼저 봄꽃 가득한 포시즌스 가든 옆 풍차무대에서는 5월 6일과 7일 이틀간 크로키키 브라더스의 드로잉 서커스 공연이 하루 2회씩 펼쳐진다. 드로잉 서커스는 스피드 드로잉, 마임 퍼포먼스 등 미술쇼와 코미디가 접목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공연이다.

또한 에버랜드 정문 글로벌페어 지역에 위치한 헬로터닝 어드벤처에서는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터닝메카드R'의 주인공인 나찬, 에반 등은 물론, 레니, 라라, 이솝할아버지 등 에버랜드 캐릭터들이 함께 등장하는 새로운 터닝메카드R 영상을 특별 제작해 매일 5회씩 상영 중이다.

특히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헬로터닝 어드벤처에서 영상을 관람한 어린이 관람객 전원에게 경남제약의 비타쮸, 레모나키튼, 젤리셔 등을 어린이날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동물원에서도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동물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벅스가든에서는 5월 4일부터 열흘간 사육사와 함께 큰줄흰나비, 호랑나비, 긴꼬리제비나비 등 다양한 나비를 관찰하고, 직접 날려 보는 '나비 날리기' 체험이 매일 2회씩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