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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마무리효율적 행정구현 위해 40개 부서 감사
  • 이재학 기자
  • 승인 2017.12.07 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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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천시의회는 지난달 28일부터 6일까지 9일간의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마무리했다.

이번 행정사무감사는 2017년도 한 해 동안 추진한 각종 사업이 계획대로 진행됐는지 점검하고 문제점에 대해서는 개선방향을 제시하는 등 효율적인 행정구현을 위해 총 49개 감사 대상 부서에 대해 실시했다.

특히 대규모 예산이 투입된 사업의 예산진행 내역과 여러 사업추진 과정에서 발생한 시민불편 민원사항 및 의회와의 소통이 부족했던 점을 지적하고 지역 현안 문제 해결을 위한 날카로운 질의와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류재빈 위원장은 “올해 행정사무감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동료 의원과 관계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개선요구와 시민불편 사항 대해서는 적극 개선책을 마련해 추진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재학 기자  leejh@1g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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