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경기

상단여백
HOME 핫스팟 패션
커플 란제리에 크리스마스 물씬 BYC‘레드 홀리데이’
  • 일간경기
  • 승인 2017.12.07 17:49
  • 댓글 0

BYC(www.byc-eshop.co.kr, 대표 유중화)의 패션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강렬한 디자인의 ‘레드 홀리데이’ 커플 란제리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레드 홀리데이’ 커플 란제리 세트는 비비드한 레드 컬러에 화려한 레이스 디테일을 매치해 매혹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제품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용 란제리 세트는 가슴을 안정감 있게 감싸는 3/4컵 와이어몰드 브래지어와 힙라인 실루엣을 살려주는 헴팬티로 구성됐으며 취향에 따라 섹시하게 입을 수 있는 티팬티, 슬립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남성용 즈로즈는 아웃밴드 스타일의 제품으로 밴드 부분에 골드 컬러의 쎌핑크 로고 프린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레드 홀리데이’ 커플 란제리 세트의 가격은 여성용 상하의 5만2000원(티팬티 1만6000원), 슬립 6만8000원이며, 남성용 아웃밴드 즈로즈 2만1000원이다. BYC 공식 모바일·온라인몰 ‘BYC E-Shop’ (www.byc-eshop.co.kr)과 전국 BYC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레드 홀리데이’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 등 화려하고 매혹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라며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는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일간경기  ilgangg@naver.com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면 다른기사 보기
일간경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