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갑) 릴레이 입당환영식 성료

국민의당 경기도당(위원장 박주원)은 지난 18일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퀸스웨딩홀에서 경기도당 10만당원 배가운동의 일환으로 '고양(갑) 릴레이 입당 환영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101번째, 200번째....900번째, 1001번째 고양시(갑) 지역 당원의 입당환영식이 진행됐으며 약 300명의 당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빚내었다.

이 날 행사에는 오는 27일 국민의당 전당원대표자대회를 앞두고 출마한 (이하 기호 순) 당대표 후보자 이언주 후보가 참석해 축사와 함께 “내년 지방선거의 승리에 있어서 기존의 인물들과 시스템으로는 당 조직을 개편할 수 없다. 선배 당원동지 여러분들을 모시고 반드시 당 혁신의 새판짜기를 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고 천정배 후보가 참석해 “故김대중 전대통령의 말씀처럼 민심을 정확하게 읽을 수 있도록 국민의당이 국민속으로 들어가야 한다. 항상 목소리를 듣는 당을 만들어 지지율회복으로 당의 위기를 기회로 살려낼 적임자가 되겠다.” 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최고위원 이동섭 후보, 김용필 후보, 김진성 후보, 장진영 후보의 부인 등이 참석했고 전국청년위원회 장성배 후보의 부인, 배준현 후보, 전국여성위원회 전정희 후보, 박주현 후보 등이 참석해 출마의 변과 지지호소를 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