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 위해

양평군은 지난 1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018년도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내년에 열리는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이하 ‘도민체전’)는 경기도 31개 시․군 선수단 1만2000명이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육상 등 24개 종목을 양평종합운동장과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순위를 겨루는 경기도의 가장 큰 체육대회다.

이날 보고회에는 최문환 부군수와 조규수 문화체육과장, 양평군 부서장 및 체육회 관계자 등 총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대회 추진 총괄보고, 양평종합운동장 추진상황 및 부서별 추진계획 보고가 연이어 진행됐다.

추진기획단 단장인 최문환 부군수는 “양평군을 찾은 경기도민 한 분, 한 분이 편안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공직자는 물론 자원봉사자와 체육회가 모두 하나가 되어 최상의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고 경기장 주변도 깨끗하게 정비하여 땅, 산물, 사람이 건강한 도시 양평!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도록 준비할 것” 을 당부했다.

또한 “1300만 경기도민 모두의 화합과 양평군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도민체전은 양평군민 모두의 역량을 집결하여 다른 대회와 차별화된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군은 도민체전 추진계획 보고회를 금회부터 내년 대회까지 총 7회에 걸쳐 개최하여 분야별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도출하여 완벽한 도민체전이 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