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출시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에이랩멤버스 멀티 라운지웨어 전문브랜드 ‘허밍라운지(Humming Lounge)’가 모던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가미하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20대~40대 여성들까지도 마음껏 입을 수 있는 2017년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별도의 임부 라인을 개설하여 임부+수유웨어의 임부복과 수유원피스를 선보였으며 기존의 임부복보다 편한 착용감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라운지웨어, 원마일웨어가 얼마전까지만 해도 집과 집 근처에서 입을 수 있는 옷을 의미했지만 이제는 쉬는 옷, 일하는 옷, 회사 가는 옷, 여행 가는 옷으로까지 영역을 넓혔다. 쉬면서 운동도 할 수 있고 일을 한 이후에 여행까지 갈 수 있는 옷으로 재해석이 된 이유이다. 

이제 라운지웨어는 시간과 공간을 넘어서는 편안함과 멋스러운 라인을 통해 웨어러블한 컨셉이 대세이다. 실제로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라운지웨어는 2009년부터 2014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연평균 11%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이러한 추세는 지속되고 있는 분위기이다. 

허밍라운지가 사용하는 전제품은 텐셀섬유로 세계적인 섬유기업인 오스트리아 렌징AG에서 개발한 자연섬유이다. 전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에 최적화된 자연에서 온 식물성 섬유로 만든 프리미엄 소재이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까지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임부복과 수유웨어는 쾌적한 편안함 때문에 많은 임산부들이 찾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허밍라운지에 사용된 텐셀 섬유는 매우 미세한 솜털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수분의 흡수와 방출을 조절하여 쾌적함을 상시 유지시켜주며 표면이 매끄러워 피부에 닿는 감촉이 우수하기 때문에 미용제품과 아기용품에 두루 사용되고 있다. 

현재 허밍라운지는 론칭기념으로 전제품 20% 할인행사와 더불어 구매금액별 사은품 지급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후기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여 구매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허밍라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