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예총 9개 협회, 다채로운 행사 마련

파주시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운정호수공원 특설무대에서 ‘제19회 파주예술제 상상과 열정’을 개최한다.

파주예술제는 예술을 통해 시민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기위해 파주예총 9개 협회(문인·미술·연극·음악·국악·사진작가·무용·연예예술인·영화) 예술인들이 준비한 공연과 전시, 경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펼쳐진다. 

특히 도심 속 자연을 즐기기위해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운정호수공원에 특설무대를 설치해 탁 트인 자연환경에서 여유롭게 예술을 즐기며 시민과 지역 예술인이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예술제 첫날인 27일 오후 6시에는 축제 개막을 알리는 태권무와 모듬북 공연을 시작으로 청소년 댄스가요제(27일 오후 7시 30분), 트로트 마당극 춘향전(28일 오후6시30분), 파주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호수음악회(28일 오후8시), 시화·사진전(27~28일) 등이 준비돼있다.

파주시 관계자는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로 다양한 예술 장르를 한 자리에서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파주예술제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주예총 홈페이지(http://www.pajuart.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파주예총 사무국(031-944-339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