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수입원 티비에이가 컴포트 슈즈 소프트사이언스의 17SS 뉴컬렉션 더테라핀을 새롭게 출시했다
 멜리사, 이뮤오스트레일리아 의 공식 수입원 티비에이(TBA Ltd.)가 컴포트 슈즈 소프트사이언스(SoftScience)의 17SS 뉴컬렉션 ‘더테라핀’을 새롭게 출시했다. 

국내에는 첫선을 보이는 ‘더테라핀’은 소프트사이언스의 대표적인 워터컬렉션 라인으로 본격적인 캠핑시즌, 바닷가나 계곡 등에서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용 하이탑 워커 스타일이다. 

첫눈엔 일반적인 아웃도어 슈즈와 같아 보이지만 손으로 들어보면 컴포트 슈즈만의 차이점과 경쟁력을 확연히 알 수 있다. 200g대의 초경량 슈즈로 오랜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가벼우며 자체 개발한 트릴리온의 아웃솔이 미끄럼에 대한 방지와 저항력이 탁월해 이끼 낀 바위나 선상에서도 신을 수 있다. 

또한 물속에서 신발이 젖은 후에도 탁월한 배수와 빠른 드라이로 캠핑 아웃도어가 일반화된 미국은 물론 전세계 래프팅, 낚시 매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소프트사이언스(SoftScience)는 2017년 SS시즌 ‘SUPREME ALL DAY COMFORT’을 컨셉으로 소재는 물론 경량성까지 최상의 편안함을 모토로 제작되었으며 전세계 매니아들의 니즈를 반영해 컬러와 패턴 등도 다양해 전개해 컴포트 슈즈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자세한 브랜드 소개 및 제품정보는 소프트사이언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SSG.COM, 롯데아이몰, GSshop 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