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필요한 민원서류 간소화 및 처리기간 단축 등 수요자 중심 행정 추진 -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 전상주)는 시민중심 민원행정 구현을 위해 2014 상수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을 수립하여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수도사업본부에서는 정부3.0 핵심가치(개방, 공유, 소통, 협력)를 기반으로 급수·수질·요금 등 시민생활과 밀접한 상수도 민원사무 처리 절차 전반에 대한 검토를 거쳐 불필요한 민원 신청서류 간소화와 처리기간 단축 등 개선사항을 적극 발굴해 수요자 중심 민원행정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상수도사업본부는 급수대책 등 상황별 민원응대 매뉴얼과 민원처리 과정별 준수사항을 배포해 전 직원이 활용하도록 하여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처리를 도모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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