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재창조위해 관련 사업 적극 추진

김포 정명 1,260년!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김포시민 모두가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고 건강과 활력이 넘치는 신명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해 우리시는 어려운 경제여건과 대통령 탄핵, AI 발생 등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3대 역점시책을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시민이 살기 좋은 김포를 만들기 위해 총력을 다 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 김포가 더 높은 도약으로 미래발전을 꾀하고 통일을 대비하는 동북아 거점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3대 역점시책인 "평화문화도시 조성", "대 중국 전략기지화", "스마트 안전도시 건설"을 마무리 해 나갈 것입니다. 

2017년은 '김포'라는 지명을 사용한 지 1,260년이 되는 역사적인 해로 김포지역의 역사, 문화, 전통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김포의 유구한 역사에 대한 시민 자긍심 고취와 정체성을 제고하고, 새로 오신 시민들과 김포의 가치를 공유하며, 정명 1,500년을 대비한 김포의 문화 재창조를 위해 관련 사업들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대통령 탄핵정국과 AI 발생, 힘든 경제 여건 등 커다란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저를 비롯한 1천여 공직자는 국가적 혼란에 동요하지 않고 전국에서 가장 역동적인 김포, 시민이 살기 좋은 김포를 만들기 위해 흔들림 없이 일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지금까지 보여주신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더 나은 김포를 만들 수 있도록 함께 지혜와 역량을 하나로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통일을 준비하는 "대한민국 평화문화1번지 김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유년(丁酉年)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 모두의 소망이 뜻하시는 대로 이루어지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