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MICE 비전 선포식 열려

경기도 시·군과 함께하는「2016 경기 MICE Day」가 김포마이스비전 선포식과 더불어 12월01일 김포 아라마리나컨벤션에서 개최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김포시, 경기관광공사(경기MICE뷰로), 김포문화재단, 한국MICE협회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경기도 도·시·군 공무원 및 해외 초청 연사, MICE 유관기관 등 150명이 참가 한다.

경기 MICE Day는 첫째 날 ‘인센티브 관광 시장 글로벌 트랜드’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인센티브 단체 유치 사례 패널 토의’, ‘지역기반형 컨벤션 육성’등의 세션이 진행되며 김포 MICE 비전 선포식을 통해 김포시 MICE 사업방향을 공유 할 예정이다.

이튿날엔 참가자 대상으로 김포시 주요 관광지 포스트 투어를 통해 김포국제조각공원, 매화미르체험마을, 해병대 민통선 등을 방문하여 김포시의 관광지를 업계 관계자들에게 널리 홍보함과 동시에 MICE 목적지로서의 인지도를 제고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경기 MICE Day를 김포에서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며 “경기 MICE Day는 김포시 MICE 비전 선포식, 포스트 투어 및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였고 ‘미래형 성장산업’인 MICE산업을 활용한 김포시 관광사업의 발전방향을 전망하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