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아, 시티투어타고 놀자~”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 이하 공사)는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하여 “인천시티투어 특별할인 및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일 개시된 이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시행 예정으로, 수험표를 지참하면 인천역관광안내소(시티투어 매표소)와 인천종합관광안내소(송도 컴팩스마트시티 1층)에서 시티투어 탑승권 20% 할인혜택 뿐 아니라, 귀여운 시티투어 캐릭터 파우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단, 파우치는 한정 수량으로 1일 10명에게만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오는 25일부터는 시티투어 제휴할인 제도가 시행 예정으로, 시티투어 탑승권을 소지하면 송도와 월미·개항장권역에 있는 다양한 숙박, 레저, 문화, 쇼핑 및 식·음료점에서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이용객들은 선물과도 같은 여행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인천시티투어는 지난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평일 1+1”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으로, 수험생의 경우 평일에 이용하면 20%할인보다 더욱 경제적인 “1+1”의 혜택도 누려볼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수능을 준비하느라 애쓴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의미에서 수능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11월부터 더욱 새로워진 시티투어를 타고 많은 수험생들이 인천 여행을 통해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시티투어 수능이벤트 및 제휴할인 제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티투어 안내 전화(032-772-4000) 또는 홈페이지, 인천의 각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