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포7통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일간경기=김인창 기자]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완규 위원장(국민의힘, 고양12)이 27일, 이산포 마을회관에서 송포7통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완규 도의회 경제노동위원장이 고양시 송포7동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사진=김완규 위원장 제공)
김완규 도의회 경제노동위원장이 고양시 송포7동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사진=김완규 위원장 제공)

일산서구 법곳동 마을회관 앞의 통로박스는 좁은 통행로와 우기 때마다 침수 우려 등으로 인근 주민들에게 큰 불편을 초래했다. 2022년 장마 때는 통로박스에 진입했던 차량이 좁은 길에서 피하지도 못하고 침수 피해를 당하기도 했다. 

지난 6월 김완규 위원장은 이산포 마을회관 앞 배수로 정비, 도로재포장, 교행차로 확보 등 피양시설을 설치하면서 지역의 오랜 시간 지속된 민원을 해결했다. 

감사패에는 그동안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헌신하며, 청렴한 자세로 지역사회에 기여한 김완규 위원장의 공을 치하하고 있다. 송포7통 주민들은 감사패를 전달하며, 2024 갑진년 새해에도 김 위원장의 행보에 발전을 기원했다.

감사패를 수상한 김완규 위원장은 “도의원 당선 이후 지난 1년 반 동안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해결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 “앞으로도 주민들과 더욱 긴밀한 소통으로 지역 현안을 살피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